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반응형

간혹 굉장히 신경쓰일만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특히 내가 실제로 아는 사람이나 내 주변인물들이 나오는 꿈이 그렇습니다.

오늘은 아는 사람들 중에서도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이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만약 내가 실제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오늘 꿈풀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꿈 속에서 싫어하는 사람이 가지는 상징과 의미

 

실제로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은 꿈 속에서 경쟁자나 방해물, 걱정거리 등의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현실에서 싫어하는 그 상대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을 자주 하는 경우에는 심몽으로 꾸는 경우도 있으며, 대인관계에 대한 나의 현 상황이 꿈으로 드러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맞도록 해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니 상황적 풀이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싫어하는 사람의 얼굴이 거울에 비치는 꿈 

 

꼭 꿈에서 보인 그 상대가 아니더라도 나와는 잘 맞지 않는 사람이나 불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의 암시입니다.

혹은 듣고 싶지 않은 말을 듣거나 간섭을 받을 수도 있으며,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전화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 걸어가는 꿈 

 

하고 싶지 않은 일이나 힘든 일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대화 하는 꿈

 

난감한 상황에 처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만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는 꿈 해몽

 

대인관계에 대한 꿈으로, 다른 사람과의 소통에 대한 문제가 꿈을 통해 드러나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 더 집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싫어하는 사람이 날 보고 웃는 꿈

 

갑작스럽게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속아 손해를 보게 될 꿈으로,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아까전에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심몽인 경우도 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이 꿈은 예지몽이기도 하고 심몽이기도 한 꿈입니다.

평소 싫어하는 그 상대방에 대한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면 나의 내면의 심리가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닌 경우에는 실제로 곧 어떤 사람과의 경쟁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집에 찾아오는 꿈

 

갑작스럽게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대인관계와 관련하여 고민거리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계속 따라오는 꿈

 

심적 압박감이나 스트레스, 걱정 등이 심해질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나에게 지적이나 비난을 하는 꿈

 

어떠한 일을 계기로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일방적인 공격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싫어하는 사람이 나타나 방해하는 꿈

 

좋은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뺏기거나 실제로 중요한 일을 앞두고 누군가로부터 방해를 받게 될 암시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는 꿈 

 

겉으로는 그 사람을 싫어하면서도 마음 속 깊은 내면에서는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거나 그 사람과의 오해를 풀고 싶다는 마음이 강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대인관계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인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거나 급하게 처리해야할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전화통화 하는 꿈

 

하고 싶지 않은 일이나 싫어하는 사람과의 어떤 일, 협력을 마지못해 하게 된다는 풀이의 암시입니다.

만약 실제로 그 사람과 무언가를 함께 해나가야한다면 감정보다는 일 자체에 집중하는 편이 본인에게 더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보고 외면하는 꿈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의 관계 혹은 어떠한 일이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조짐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하거나 일을 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 

 

스트레스가 많을 때 꾸게 되는 심몽이거나, 조만간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껴안는 꿈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과 행동에 신경을 쓰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속마음을 감추고 거짓말을 하거나 속마음과는 다르게 행동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우는 꿈 

 

평소 싫어했거나 사이가 서먹했던 사람과 더 가까워지게 되거나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이기게 될 징조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밥을 먹는 꿈 

 

대인관계 쪽으로 길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대하며 의사소통에 조금 더 신경쓴다면 대인관계가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 술마시는 꿈

 

하고 싶지 않은 일이나 극복하기 힘든 일을 해내기 위해 노력하게 될 암시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가까워지려 애쓰는 꿈

 

그 사람을 싫어하긴 하지만 깊은 내면에서는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거나 그 사람을 이해해보고 싶다는 이러한 마음들이 반영된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어울리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화해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질투나 부러움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축하해주는 꿈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이 드러난 심몽입니다.

특히나 싫은데도 겉으로 웃으며 축하해주는 듯한 느낌의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이런 나의 속마음을 감추려 노력하지만 꿈을 통해 본인의 깊은 내면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 

 

힘든 일을 성사시키거나 방해물을 제거하고 경쟁에서 승리하게 될 길몽입니다.

 

 

싫어하는 사람 죽이는 꿈

 

그 사람에 대한 원망이나 증오와 같은 부정적 감정들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이거나 난관을 잘 극복하여 성장하게 될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의 경우에는 싫어하는 사람이 나의 단점이나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해결하기 힘든 것들을 노력하여 잘 극복한다면 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심몽도 많고 예지몽도 많은 편인데 상황에 맞게 확인해보시고 풀이해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